축구 배팅 잘하는 방법 및 노하우

1.핸디캡 베팅으로 리스크를 줄여 나가자.

이유 : 수리적으로 보아도 3개중에 1개를 찍는거 보다는 2개중에 1개를 찍는게 한정된 자원으로 배팅을 할때 더 유리합니다.  특히 역배를 노리는 사람이라면 무가 은근히 잘나오는 축구 특성상

 번번히 줄낙첨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주의할점 : 역배 / 무잡이 처럼 한번에 고배당을 노리는 전략은 아닙니다.  고배당을 노리려면 두폴 이상으로 묶어서 배당을 올려야 합니다.

2. 과거보다 현재 전적을 우선으로 본다.

이유 : 화려한 전적을 가진 네임드팀 보다는 최근 실적을 잘 내는 팀을 더 주목해야 합니다. 스포츠란 단지 개개인의 피지컬만이 아닌 동기부여와 팀내 분위기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상승세를

타는 팀이 네임드팀을 이기는 경기를 흔치 않게 볼수 있습니다.

주의할점 :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되 결장자나 부상자 체크를 꼼꼼히 해서 팀내 분위기 하강의 징조가 있는지를 확인해주어야 합니다.

3.감독의 전술을 반드시 체크한다

이유 : 축구 강국 스페인 하면 떠오르는 전술, 티키타카일것입니다. 하지만 2014년 네덜란드와 칠레에게 대패를 당한 사실을 기억하나요? 스페인식 4-2-3-1을 기반으로 한 원톱 공격수 배치 전형에 대응하여, 투톱을 앞세운 3-5-2 전형의 역습 전술로 맥없이 침몰시켰던일을.

여느 스포츠보다 11명이라는 다수의 팀웍 게임이다 보니 전략상 가위바위보처럼 상성을 만나면 어지간한 개개인의 피지컬 및 역량 차이가 극복되는게 사실 입니다. 팀내 전술적 혁신을 잘 꽤하는 팀을 골라야 합니다. 2002년 히딩크 호 역시 전술적 혁신으로 명장의 칭호를 얻은바 있죠.

주의할점 : 전술에 대한 정보가 정확한지, 감독의 성향이 어떤지, 팀원과 마찰이 없는지 정확히 확인해야 합니다.

4.홈경기, 원정경기의 어드벤테이지를 감안하라.

이유 : 사실 꼭 축구에만 해당하는 경기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국가간의 홈 원정이 잦은 축구의 경우 특히나 중요합니다. 고산지대에 살던 사람들은 못느끼지만 평지에 사는 사람이 고산지대에 가면 호흡이 급격히 달린다고 하죠. 또한 원정은 더운나라 추운나라가리지 않고 일부 나라의 경우 과격한 응원으로 인해 선수들의 긴장이 높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변이 쉬이 생길 여지가 있습니다.

주의할점 : 어디까지나 이변이지 기본 팀의 전술이 영리하고 팀원의 사기가 높은 네임드팀이 더 유리합니다. 적당히 피하거나 역량을 봐서 핸디 역배로 접근하는게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